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KLPGA 고민경, 아이들을 위한 자선 골프행사 개최

기사승인 2022.12.30  14:28:47

공유
default_news_ad1

[와이드스포츠 윤영덕 기자]고경민(29)이 다시 한 번 팬들과 함께 아름다운 선행에 나선다고 매니지먼트사인 갤럭시아 SM이 밝혔다.

자선골프행사는 골프용품판매, 골프게임(퍼팅.어프러치 등), 골프 고민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2023년 1월 8일 판교의 백야드 골프연습장에서 진행된다.

참가자는 10만원의 참가비를 지불하는 대신 50만원 상당의 참가경품ㅁ을 받아갈 수 있다. 이외에도 현장 이벤트를 통한 60만원 상당의 추가 시상품들이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고경민은 올해 초 본인의 애장품 경매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으로 기아대책의 국내 결식아동 지원 캠페인 ‘따뜻한 한 끼’ 사업에 동참하기도 했다. 인스타그램 라이브를 통해 진행된 애장품 경매 행사는 5시간가량 진행되는 등 따뜻한 경쟁 속에 마무리된 바 있다.

고경민은 “2020년부터 기부를 통해 조금이나마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어서 행복했다. 앞으로도 계속해서 의미 있는 일들을 하고 싶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힘이 될 수 있는 영향력 있는 사람이 되고 싶다.”라며 소감을 전했다.

행사에서 발생하는 모든 수익금과 판매되지 않은 물품들은 도움이 필요한 곳에 기부할 예정으로 참가 신청은 진행 중이며, 카카오톡 오픈 채팅방(KLPGA 고경민) 혹은 고경민의 인스타그램 다이렉트 메시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고경민은 2023년에도 JTBC 골프 ‘라이브 레슨 70’ 방송뿐만 아니라 볼빅 골프웨어 메인 모델, 유튜브 등 골프 아티스트로서의 활동을 넓혀나갈 예정이다.

윤영덕 기자 widesports@naver.com

<저작권자 © 와이드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set_new_S1N3
set_new_S1N6
set_new_S1N4
set_new_S1N7
set_new_S1N8
set_hot_S1N3
set_hot_S1N6
set_hot_S1N4
set_hot_S1N7
set_hot_S1N8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